본문 바로가기

보다better's Thinking

200218 역시 가슴뛰는 일을 생각하면 안 먹어도 배부르구나

728x90

 

 

1. 구독자님의 댓글을 읽다가 구독자분들과 한 권의 책을 길잡이로 글을 쓰며 자신을 성찰하는 프로젝트를 해보면 좋겠다는 아이디어가 들었다. 영상으로 전달하는 것을 뛰어넘어 함께 읽고 쓰며 나를 알아가고 또 성장하는 과정을 함께 해보는 것. 잘 생각하고 고민해서 체계화시켜봐야겠다. 이렇게 하면 진짜 도움이 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에 심장이 두근두근. 아 역시 가슴 뛰는 일을 생각하면 안 먹어도 배부르구나.

 

2. 정말 지구 온난화가 심각한지 올 겨울은 하나도 춥지 않았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살았는데 그 말에 발끈하기라도 한 듯 엄청 추운 겨울 끝자락. 그래도 이 시기가 지나면 내가 좋아하는 봄이 온다는 것을 알지.

 

3. '하고 싶은 것 해내기' 프로젝트로 그리고 있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그림 그리는 것에 익숙하지 않아 쉽지는 않지만 나만의 버킷리스트랄까? 하루에 두 개씩 꾸준히 그리다 보면 곧 좋은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이모티콘을 만들 수 있을 거야. 

 

4.  내가 쓴 시나리오가 무대에 올라가기 위한 작업이 드디어 시작된다. 작년에 내가 얼마나 노력을 했는지 느껴지는 순간. 시나리오, 대학원 준비, 유튜브까지 수고가 많았고 정말 고맙다고 이야기하고 싶다.

 

5. 나는 실행력이 좋은 사람이다. 그런데 내가 날 때부터 실천력이 좋았냐 하면, 나는 정말 실천하지 못하고 생각만 혹은 생각도 하지 않는 사람이었다. 내가 겪은 삶의 변화를 다른 분들께도 전해진다면 좋겠다.

 

 

 

고운 에너지가 전해지길 바라는 고운티콘